100 대 명 산

09,11,16 월 악 산

세월민초 2010. 1. 14. 00:37

 

 

첫 눈 내리는 월악산

 

   

그  한  사람

 

인생을 살다보면 문득 생각나는

보고픈 사람 정다운 사람

그리운 사람 사랑하는 사람

 

주변에는 많고 많은 사람들이 있지요

한번 뒤 돌아보면 그런 사람들이

얼마나 있을까

 

가을이 가기전에 정겨운 마음으로

따뜻하게 손을 잡고 그 한 사람을

만나면 어떨까요

 

눈내리는 긴긴 겨울지나 봄님이 오듯

사랑을 꽃피여 산들바람 봄바람 함께 할

그 누군가를 이 가을에 만나세요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ㅡ 세월 민초 ㅡ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다운 만남

 

 

나는 소 입니다

푸른 초원 들녁을 자유롭게 뛰며 살고 싶다

다정한 친구들과 몸을 스치며 장난도하고

싸움도 하면서 그렇게 살고 싶다

그것들이 내 육신보다 아주 큰 소망이지요

 

 

내 초라한 모습을 바라보는 당신이 너무도 행복합니다

나는 한 발도 움직일수 없는 살아있는 망부석이라오

 

 

때로는 등에 짐을 지고 들판을 거닐며

쟁기질을 하는 나는 행복했고

가끔씩 사랑의 채찍을 맞으며

귀여운 욕질을 하는 주인님이 그립다오

 

 

나는 당신에게 그런 마음들을 눈빛으로 보냅니다

답 할수 없는 오묘한 공간속에서

이 순간이 차라리 우리의 정다운 만남이라오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ㅡ 세월 민초 ㅡ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그  런  사람

 

인생을 살다보면 문득 생각나는

얄미운 사람 짜증나는 사람

 만나지 말아야 할 사람 더러운 사람

 

 주변에는 많고 많은 사람들이 있지요

 한번 뒤 돌아보면 그런 사람들이

 얼마나 있을까

 

 가을이 가기전에 정겨운 마음으로

 따뜻하게 손을 잡고 그 런 사람을

용서하면 어떨까요

 

낙엽지는 쓸쓸한 거리에서

아름답게 웃는 행복한 마음을 간직하며

그 누군가를 이 가을에 만나세요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ㅡ 세월 민초 ㅡ

7

 

728x90